음탕하게 쑤셔대는 딜도

딜도란? 모조 남근. 여성용 혹은 남성용 자위기구의 일종. 한국에서는 흔히 쇠라고 부른다. 삽입용 섹스 토이를 말하며 성기나 항문에 삽입하여 사용한다. 재질은 다양하지만, 현대에 들어서 보통 실리콘으로 만들어진다. 여성끼리, 혹은 여성이 남성에게 삽입하기 위해 곳간에 부착할 있는 스트랩 딜도가 존재하며, 양쪽으로 성기 모양이 딜도도 존재한다.

 

성인용품 구매 하기 딜도를 살 때에는, 플레이 종류, 사용하는 대상에 따라 사이즈, 형태, 촉감, 리얼함 등 우선해야 할 것들이 달라진다. 길 내 압박, 피스톤 포인트 공략 등 각양각색의 느낌이 있어서 각자 원하는 자극에 맞추어 딜도를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길 내 압박! (소재감 및 사이즈람) : 딜도 의 굵기, 부드러움으로 질 내에 대한 압박을 주어, 삽입되는 압박감을 준다.
  • 피스톤! (질감 및 사용 편의성) : 적당한 굵기와 단단함으로, 피스톤 운동에 의한 질벽 마찰을 즐긴다.
  • 포인트 공략! (형태 및 사용 편의성) : 신비한 쾌감 포인트를 자극할 수 있도록 딜도에 축이 들어가 바다가 휘어지는 것이 가능.
  • 흔들림! (소재감) : 유연한 소재가 질을 흡착하듯이 스치며 질 전체가 흔들리는 딥 오르가슴에 불가결한 쾌감을 준다.

딜도 사용하기


  1. 오감을 만족시켜라.. ? 혼자든 파트너이든 오르가슴의 첫길을 열어야 한다. 자신이든 나의 파트너이든 성감대를 먼저 파악해야 하며 성적흥분을 느끼는 성감대를 서로에 대한 성적 호감이 감성으로 변할 있다. 혼자 하는 자위의 경우 사실 파트너가 있는 경우보다는 절정에 경지에 도달 하는 것이 늦다고 한다.
  2. 만족을 위하여.. ? 무조건적인 삽입은 금한다. 지금부터라도 여성의 성기는 복잡하다. 고로 많은 자극을 받을 있는 곳이라 있다. 여성의 성기를 덮는 대음순의 자극은 혀로 살짝 핥는다는 느낌으로 때로는 입안으로 빨아드린다는 느낌으로, 진동기는 혀의 일부분이라 생각해도 무방하고 전정과 음핵을 적절히 공략하길 바란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아모르몰] 남성용 여성용 자위기구 추천!! 성인용품 할인 여기에서!

성인용품 오나홀

성인 용품